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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크리에이터의 삶

테일러 스위프트가 티켓팅 문제에 대해 입을 열었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많은 팬들이 그녀의 티켓마스터 투어 티켓을 구입하지 못함에 따라 이번 주 발생한 티켓팅 실패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했다.

스위프트는 금요일 인스타그램에 "내가 팬들을 극도로 보호한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고 썼다."이러한 관계와 충성심을 가진 외부 실체를 신뢰하는 것은 제게는 정말 어렵습니다. 그리고 아무런 의지 없이 실수가 일어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저를 괴롭게 합니다."

스위프트는 "사람들이 표를 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며 티켓마스터를 혼란의 원인으로 지목했다.

 

"우리는 여러 번 그들에게 이런 종류의 요구를 감당할 수 있는지,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할 수 있다고 확신했기 때문에 나는 누구를 위해 변명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그 가수는 썼다."240만 명의 사람들이 표를 구했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것들을 얻기 위해 몇 번의 곰 공격을 받은 것처럼 느낀다는 것은 정말 화가 납니다."

스위프트는 "이 상황이 어떻게 개선될 수 있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가수의 새로운 Eras Tour의 판매는 화요일에 시작되었지만, 엄청난 수요로 인해 티켓팅 사이트를 혼란에 빠트렸고,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을 격분시켰다.고객들은 티켓마스터가 로딩되지 않은 것에 대해 불만을 표시하며, 검증된 팬들을 위한 사전 판매 코드가 있더라도 이 플랫폼이 티켓에 접근할 수 없다고 말했다.

 

티켓마스터는 금요일부터 시작하려던 일반인 대상 판매가 "예상치 않게 높은 티켓 시스템 수요와 그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남은 티켓 재고 부족으로 인해 취소되었다"고 목요일에 발표했다.

"티켓을 구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제가 할 수 있는 말은 우리가 함께 모여서 이 노래들을 부를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라고 스위프트는 덧붙였다.


안티히어로 동작

 

티켓마스터에 대한 이슈는 "검증된 팬"을 위한 사이트 판매가 시작된 화요일부터 시작되었는데, 이는 개인에게 사전 판매 코드를 제공하는 봇을 제거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메커니즘이다.

'검증된 팬' 플랫폼은 티켓마스터가 엄청난 수요의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2017년 만들어졌지만, 350만명 이상이 스위프트 '검증된 팬'으로 사전 등록하면서 시스템이 압도당했다.티켓마스터에 따르면 이는 회사 역사상 가장 많은 등록 기록이다.

"역사적으로 'Verified Fan' 초대 코드로 작업하는 것은 티켓 구입을 위해 사이트에 들어오는 볼륨을 관리할 수 있었기 때문에 효과가 있었습니다."라고 회사는 목요일 블로그 게시물에서 밝혔다."하지만 이번에는 초대 코드가 없는 팬뿐만 아니라 엄청난 수의 봇 공격으로 인해 우리 사이트에 전례 없는 트래픽이 발생했습니다."

티켓마스터는 "일반적으로 스타디움 쇼를 통해 판매하는데 약 1시간이 걸리지만, 이 사이트는 일부 판매를 늦추고 다른 사이트들은 "시스템 안정"을 지연시켰다.그것으로 모든 것이 중단되었다.

Taylor Swift poses on the red carpet for the 2022 MTV Europe Music Awards (EMAs) at the PSD Bank Dome in Duesseldorf, Germany, November 13, 2022. 
티켓마스터, 테일러 스위프트의 Eras Tour 공개판매 취소
이 사이트는 캐피털원 신용카드 예약판매가 시작된 수요일부터 큰 문제를 피할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그러나 스위프트의 투어 수요를 감당하지 못한 데다 추가 수요를 충족시킬 티켓이 없어 금요일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 한 판매 계획은 사실상 무산됐다.

팬들은 티켓마스터를 비난했고 의회 의원들을 포함한 다른 사람들은 라이브 음악 산업에 대한 회사의 통제를 강하게 비난했다.

Amy Klobuchar 상원의원은 수요일 CEO에게 보낸 공개 서한에서 "프라이머리 티켓 시장에서 티켓 마스터의 힘은 일반적으로 회사를 혁신하고 서비스를 개선하도록 압박하는 경쟁 압력으로부터 티켓 마스터를 보호한다"고 말했다."그것은 이번 주에 우리가 본 극적인 서비스 장애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그 대가를 치르게 되는 것입니다."

리처드 블루멘탈 상원의원은 이 투어가 "라이브 네이션/티켓 마스터 합병이 독점에 가까운 것을 만들어냄으로써 어떻게 소비자들에게 해를 끼치는지 보여주는 완벽한 예"라고 트윗하면서 클로부샤의 우려를 되풀이했다.

"저는 오랫동안 DOJ에게 티켓팅 업계의 경쟁 상황을 조사하라고 촉구해 왔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소비자들은 이러한 반영웅적 행동보다 더 나은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법무부는 티켓마스터 소유주인 리브 네이션에 대해 티켓 구입을 포함한 콘서트 시장에서 독점권을 갖고 있는지 여부를 조사하기 위해 반독점 조사에 착수했다고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이 CNN에 말했다.뉴욕타임스는 금요일 이 조사를 처음 보도했다.

법무부는 최근 몇 달 동안 라이브 네이션의 관행과 업계의 역동성에 대해 묻기 위해 음악 장소와 티켓 시장 참가자들과 접촉해 왔다고 타임스는 덧붙였다.

법무부와 라이브네이션은 CNN의 논평 요청에 응하지 않았다.

 

 

음악 산업도 별반 다르지 않다

그 반발은 또한 스위프트의 인기의 대단함을 부각시켰다.

이 팝 스타는 그녀의 경력 동안 수많은 히트를 쳤고, "Swifties"로 더 잘 알려진 매우 충성스러운 팬을 형성했고, 지난달 발매된 최신 앨범 "Midnights"에 이어 최근 빌보드 핫 100에서 10위권 전부를 동시에 차지한 최초의 아티스트가 되었다.

3월 17일 애리조나주 글렌데일에서 시작해 8월 9일 로스앤젤레스에서 마무리되는 그녀의 에라스 투어는 미국 전역의 52개 경기장을 강타하고 있다.

티켓마스터는 목요일 스위프트의 이번 투어 티켓이 화요일에 200만 장 이상 팔렸다고 말했다. 이는 아티스트로는 하루 만에 가장 많은 것이다.이 회사는 또한 에라스 투어의 티켓 수요가 2022년 상위 5개 투어와 슈퍼볼을 합친 것보다 두 배라고 말했다.

티켓마스터는 목요일 "우리 사이트로의 트래픽 양으로 볼 때 테일러는 900개 이상의 스타디움 쇼를 공연해야 할 것"이라고 썼다."그것은 향후 2.5년 동안 매일 밤 열리는 스타디움 쇼입니다."

Taylor Swift 티켓은 수백만 장의 티켓마스터로 넘쳐난 후 StubHub에 수천 장의 티켓이 등록되었습니다.
스위프트의 이번 투어 티켓은 티켓 재판매 사이트에서도 천문학적인 가격을 기록했으며, 일부 티켓은 수만 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2006년 데뷔 앨범 이후, 스위프트는 또한 업계의 이슈에 관심을 기울일 수 있는 막강한 영향력을 지닌 문화적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그녀는 Spotify와 같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했다. (SPOT)와 애플뮤직은 아티스트 페이와 관련하여 현재 마스터의 소유권을 되찾기 위해 그녀의 노래를 재녹음하고 있다.

스위프트와 마찬가지로 많은 면에서 음악 산업도 마찬가지입니다.

마이애미대 프로스트 음대 음악산업학과 세로나 엘튼 교수는 스위프트의 음악 판매와 투어에서의 성공을 언급하며 그의 인기를 더욱 설명했다."대부분의 음악은 스트리밍을 통해 소비되고 있다"고 그녀는 말했는데, 이는 약간 여성스러운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더 인기가 있다.

"음악 소비의 가장 높은 비율을 이끄는 인구통계학적 집단은 그녀 안에서 그들 자신을 발견하며 그녀가 노래하는 것에 대해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