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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크리에이터의 삶

조용히 회사를 그만두는 사람들

오랜 시간, 일손이 부족한 회사, 지친 직원들은 모두 최근 틱톡 트렌드인 조용한 퇴사를 이끌어냈다.

그러나 조용한 퇴사는 오해를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이것이 직장에서 최소한의 일을 하는 노동자들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코네티컷에 본부를 둔 여성 커리어 및 리더쉽 코치이자 "가장 강력한 당신: 커리어 블리스로 가는 7가지 용기 강화 경로"의 저자인 캐시 카프리노는 분명히 잘못된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사람들이 고용된 것을 넘어섰다고 생각하는 일을 중단하고 보상을 받지 않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전직 엔지니어링 컨설턴트 페이지 웨스트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종업원들은 여전히 일을 잘하지만 이를 위해 야근을 하지는 않고 있다"고 말했다.

"9시부터 5시까지 일을 하면서도 일주일에 40시간을 일하고 있었습니다.나는 여전히 내 임무를 수행하고 있었다.나는 단지 내가 가졌던 스트레스를 떨쳐내고 있었을 뿐이에요,"라고 그녀는 말했다.

 

S씨는, 대유행중의 급격한 노동력 이동은, 주로 이러한 행동의 증가를 가져왔다, 라고 말했다.Cris Edmonds는 콜로라도에 거점을 둔 컨설팅 회사인 Purposeful Culture Group의 설립자이자 CEO입니다.이 컨설팅은 시니어 리더가 긍정적인 직장 문화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는 일부 조직이 대유행과 대규모 퇴진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기 때문에 기업들이 직원들에게 추가적인 책임을 떠넘기고 있다고 말했다.

Edmonds는 매니저들이 현장 근무로 돌아가는 것과 같은 특정 규칙을 고집했을 때도 많은 사람들이 좌절했다고 말했다.

2022년 3월에 발표된 갤럽 여론조사에 따르면, 미국인의 24%만이 매니저가 자신의 이익을 염두에 두고 있다고 생각했다.

Edmonds씨는, 「형용할 수 없다고 생각되는 작업의 일부를 조용히 포기하는 것은, 지속 가능한 솔루션은 아니지만, 고객이 원하는 것을 달성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우선 순위 평가

직업 코치이자 "준비, 밀어내기, 피벗: 대표성이 부족한 여성들을 위한 필수 직업 전략"의 저자인 Octavia Goredema는 "경력에서 경계를 정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경계가 무엇인지 배울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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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빨리 소진되는 방법은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을 존중하지 않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고레데마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2시간 후가 아니라 정시에 퇴근하는 것일 수도 있다"고 말했다.

직원들은 자신에게 어떤 일이 성취감을 느끼게 하고 어떤 일이 그렇게 중요하지 않은지 자문해야 한다고 그녀는 말했다.

고레데마는 "그것으로부터 당신은 당신의 우선순위가 무엇이고 당신의 직업에서 성취되어야 할 것이 무엇인지에 관심을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니즈를 투명하게 공유할 것

Edmonds는 자신의 역할이 성공하고 만족하기 위해 필요한 포지션이 무엇인지를 결정한 후 매니저와 상의하여 이해를 구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말했습니다.커뮤니케이션이 핵심입니다.

카프리노는 "여러분은 자신의 직무에 대해 한 가지 생각을 가지고 있고, 상사는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일부 업무는 당신이 할 수 있는 범위 밖에 있다고 느껴서 그만둔다면, 당신의 매니저가 그것이 당신의 업무의 일부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게으른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Side view of freelance male graphic designer sitting at table with large monitor and gadgets and relaxing after working hard on project
당신의 몸은 하루 동안 곰곰이 생각한 후에 더 나쁜 선택을 하도록 강요할 수도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카프리노는 "나만의 팀을 운영하면서, 모든 사람들이 내가 하고 있을 것으로 생각하는 일을 갑자기 중단한다면, 문제가 생길 것이고 일이 잘못될 수 있다"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맡은 추가 작업에 대해 정당한 보상을 받고자 한다면, 당신의 업무 성과와 지금까지의 성과에 대한 사실을 매니저에게 제시하라고 그녀는 말했다.

 

종업원에게 연락하라

매니저의 관점에서 보면, 종업원을 이해하고, 각각의 역할에 대해 서포트받고 있다고 느끼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Edmonds씨는 말합니다.

"고용주의 책임은 사람들이 공정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찾아내고, 그 이하로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Edmonds는 리더는 정기적인 대화와 직원과의 관계 형성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말했다.

카프리노 대변인은 "대화는 직장 생활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업무 외에도 개인적인 이익과 우선 사항도 포함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직원들의 내부 상태를 이해하지 못하면, 당신이 방해받게 될 일들이 일어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고레데마 사장은 경영진은 적어도 분기마다 직원들과 일대일 미팅을 갖는 방안을 검토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리더로서 헌신하고 관여하고 투자하고 있음을 보여줘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