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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크리에이터의 삶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명과 암

크리에이터의 명과 암

 

 요즘 초등학생들에게 원하는 직업을 물으면, 다들 입을 모아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다고 말한다. 하지만 이러한 인플루언서가 되는 과정은 순탄하지 많은 않다.

 

<목차>
1. 임금 격차
2. 소진
3. 예측 불가능

 

 2021년 세계 인플루언서 시장의 규모는 138억 달러(112억 파운드)로 추정된다. 유명 아프리카 bj 풍자와 같은 개인 인플루언서들의 가치는 각각 약 470만 파운드와 250만 파운드에 달한다. 18세에서 26세 사이의 약 30만 명의 사람들이 이미 콘텐츠 제작을 유일한 수입원으로 의존하고 있다.

 SNS에서 광고되는 라이프 스타일은 매력적이지만, 윤택한 외관 이면에는 불안정한 소득, 성별, 인종, 장애, 정신건강 문제 등에 따른 임금 불평등이 있다. 여행 인플루언서나 콘텐츠 크리에이터와의 조사에서,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젊은이가 알아 둘 필요가 있는 이러한 영향을 관찰했다.

 성공적인 영향력 행사자는 업계에서 누구나 성공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될 것이다. 러브 아일랜드에서 참가자로 변신한 인플루언서 몰리-매 헤이그는 모든 사람이 "하루 24시간이 똑같다.", 라고 말했는데, 이는 실제로 영향력 행사자들만큼 경제적으로 '성공'하는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소셜 미디어 경제 전문가인 Brooke Erin Duffy는 패션 블로거, 뷰티 블로거 및 디자이너의 경력을 조사합니다.그녀의 책 "당신이 사랑하는 일을 하기 위해 돈을 받는 것"에서 그녀는 영향력 있는 사람으로서 돈벌이가 되는 직업을 찾는 사람들과 다른 모든 사람들 사이의 큰 차이를 발견했다.인플루언서가 되려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콘텐츠 제작 열정 프로젝트는 종종 기업 브랜드의 무료 작업이 됩니다.

 2022년 4월 보고서에서 영국 의회의 디지털, 문화, 미디어 및 스포츠(DCMS) 위원회는 임금 격차를 영향력 있는 산업의 핵심 쟁점으로 식별했다.성별, 인종, 장애에 따라 임금 격차가 있다.DCMS 보고서는 글로벌 홍보 회사인 MSL 그룹의 2020년 연구를 참조했는데, 백인 및 흑인 영향력자 사이에 35%의 인종 인플루언서가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AGM Talent의 수석 인재 및 파트너십 리더인 Adesuwa Ajayi는 이러한 차이를 강조하기 위해 Influencer Pay Gap이라는 Instagram 계정을 시작했습니다. 인플루언서이 계정은 영향력 행사자들이 브랜드와 협업한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익명으로 공유하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인종적 격차 외에도 장애인과 LGBTQ+ 영향력자에 의해 경험된 임금 격차도 드러났다.

 DCMS 보고서는 또한 "전반적인 고용 지원과 보호 부족"을 지적했다.대부분의 영향력 행사자는 자영업자로, 수입이 일정하지 않고, 병가나 휴가 등 상시 고용에 따른 보호 부족이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2019년 한 여론 조사에 따르면 어린이들은 우주 비행사보다 유튜버가 되는 것이 더 낫다고 한다. 그것은 헤드라인을 장식했고 "요즘의 아이들"에 대한 많은 불평으로 이어졌다. 그러나 영국에서 130만 명에 이르는 젊은이들이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여 수입을 올리고 싶어 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2021년 세계 인플루언서 시장의 규모는 138억 달러(112억 파운드)로 추정되었습니다.졸라와 딜리 셔리 엘라와 같은 개인 인플루언서들의 가치는 각각 약 470만 파운드와 250만 파운드이다. 18세에서 26세 사이의 약 30만 명의 사람들이 이미 콘텐츠 제작을 유일한 수입원으로 사용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 광고되는 라이프 스타일은 매력적이지만, 실행 가능한 진로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까?윤택한 외관 이면에는 불안정한 소득, 성별, 인종, 장애, 정신건강 문제 등에 따른 임금 불평등이 있다. 여행의 인플루언서나 콘텐츠 크리에이터와의 조사에서는,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젊은이가 알아 둘 필요가 있는 이러한 영향을 관찰했습니다.

 성공적인 영향력 행사자는 업계에서 누구나 성공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될 것입니다.러브 아일랜드에서 참가자로 변신한 인플루언서 몰리-매 헤이그는 모든 사람이 "하루 24시간이 똑같다"라고 말했는데, 이는 실제로 영향력 행사자들만큼 경제적으로 '성공'하는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소셜 미디어 경제 전문가인 Brooke Erin Duffy는 패션 블로거, 뷰티 블로거 및 디자이너의 경력을 조사합니다.그녀의 책 "당신이 사랑하는 일을 하기 위해 돈을 받는 것"에서 그녀는 영향력 있는 사람으로서 돈벌이가 되는 직업을 찾는 사람들과 다른 모든 사람들 사이의 큰 차이를 발견했다. 인플루언서가 되려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콘텐츠 제작 열정 프로젝트는 종종 기업 브랜드의 무료 작업이 됩니다.

 2022년 4월 보고서에서 영국 의회의 디지털, 문화, 미디어 및 스포츠(DCMS) 위원회는 임금 격차를 영향력 있는 산업의 핵심 쟁점으로 식별했다.성별, 인종, 장애에 따라 임금 격차가 있다. DCMS 보고서는 글로벌 홍보 회사인 MSL 그룹의 2020년 연구를 참조했는데, 백인 및 흑인 영향력자 사이에 35%의 인종 인플루언서가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AGM Talent의 수석 인재 및 파트너십 리더인 Adesuwa Ajayi는 이러한 차이를 강조하기 위해 Influencer Pay Gap이라는 Instagram 계정을 시작했습니다. 인플루언서이 계정은 영향력 행사자들이 브랜드와 협업한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익명으로 공유하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인종적 격차 외에도 장애인과 LGBTQ+ 영향력자에 의해 경험된 임금 격차도 드러났다.

 DCMS 보고서는 또한 "전반적인 고용 지원과 보호 부족"을 지적했다.대부분의 영향력 행사자는 자영업자로, 수입이 일정하지 않고, 병가나 휴가 등 상시 고용에 따른 보호 부족이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